통영은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.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동피랑 마을과 미륵산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 전망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. 신선한 해산물의 중앙시장도 놓칠 수 없는 통영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.

통영 루지

세계 6 곳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 는 특별 제작된 카트를 타고 중력을 이용하여 경사를 내려가는 놀이시설 입니다. 이 루지는 뉴질랜드에서 처음으로 발명되어 현재 뉴질랜드, 캐나다, 싱가포르에 이어 한국의 통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발개로 178
🕰️ 운영시간: 09:00 – 18:00
💰 입장료: 성인 35,150원, 어린이 12,000원
🅿️ 주차: 스카이라인 루지 주차장 이용 가능
🚗출발

💡 여행 팁: 4회 또는 5회 이용권을 구매하면 더 경제적이며 일찍 방문하면 줄을 피할 수 있습니다. 스릴 넘치는 루지 체험과 함께 통영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. 🎢

달아 전망대

달아 전망대는 통영의 대표적인 일몰 명소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섬들을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. 작은 공원과 정자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미남리 산246
💰 입장료: 무료
🅿️ 주차: 달아 전망대 주차장 이용 가능
🚗출발

💡 여행 팁: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아름다운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 🌇

만지도-연대도 출렁다리

연대도 출렁다리
만지도와 연대도는 출렁다리로 연결된 통영의 아름다운 섬입니다.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섬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
💰 입장료: 무료
🅿️ 주차: 달아항, 연명항 주차장 이용 가능
🚗출발

💡 여행 팁: 아침 일찍 첫 배를 타고 방문하면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섬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출렁다리와 함께 만지도 생태공원도 둘러보세요. 🌉

강구안

강구안은 통영의 대표적인 항구 지역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.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
💰 입장료: 무료
🅿️ 주차: 강구안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
🚗출발

💡 여행 팁: 강구안을 따라 걸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겨보세요.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합니다. 🌉

통영항

통영항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동쪽 중심지로서 관광객이 몰리므로 관광항만으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. 주변에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합니다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
💰 입장료: 무료
🅿️ 주차: 통영항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
🚗출발

💡 여행 팁: 통영항을 둘러보며 다양한 선박과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세요. 주변에 있는 강구안과 함께 방문하면 좋습니다. 🛳️

장사도해상공원

장사도해상공원은 통영의 아름다운 섬 중 하나로 10만여 그루의 나무와 천연기념물이 있으며 계절마다 다양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, 봄부터는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이 열리는 문화해상공원입니다..

📍 위치: 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 장사도
🕰️ 운영시간:  08:00~19:00
💰 입장료: 어른 10,500원/청소년 8,000원
🅿️ 주차: 없음
🌐 홈페이지

💡 여행 팁: 장사도해상공원을 천천히 둘러보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해양 생태계를 감상해보세요. 섬의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. 🌊

페이지: 1.    2.    3.    4.

경남 지역별 명소 찾아보기

전국명소 찾아보기

3 thoughts on ““통영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가볼만한곳 6선”(통영3)”